<<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

"팬인가, 제자인가?", (눅 14:25-35)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해왔지만 여지껏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른채 주님을 섬기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교회 오래 다녔기 때문에, 직책이 있고,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기 때문에 자신들은 ..

이바울 선교사님 사역 내용

올 해부터 우리 교회에서 선교 지원하게 된 이바울 선교사님의 사역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서신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이바울 선교사님은 감리교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Cov..

선교사역에 관하여..,

지난 송구영신예배 때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올 해 우리 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두고 기도하며 생각해볼 때, 선교사역에 대한 부담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가 작년보다..

흐르는 강물처럼..,

망각하지도 않았고 벌거숭이가 되지도 않았다.영광의 구름을 따라가면 우리 고향 하나님에게 다다르나무엇으로도 초원의 빛나는 시간을 되돌릴 수 없고그러나 슬퍼하지 않으리라.마땅히 존재했..

말씀 암송이 주는 6가지 유익

왜 성경을 암송해야 하는가? 남가주대학 철학과 교수인 달라스 윌라드는 이렇게 썼습니다.“성경암송은 영적 성장의 절대적 기초다. 영적인 삶의 모든 훈련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

1월 12일. 주님과만 홀로 있기

(막 4:34) 비유가 없이는 그들에게 말씀하지 아니하시고 그들이 따로 있을 때에 모든 것을 풀어 자기 제자들에게 설명해 주시더라.(막 4:34) But without a para..

1월 14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듣는 귀

(사 6:8) 또한 내가 [주]의 음성을 들었는데 이르시기를,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까? 하시더라. 그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

1월 19일. 비전과 어둠

(창 15:12) 해가 질 때에 아브람에게 깊은 잠이 임하였고, 보라, 큰 어둠의 두려움이 그에게 임하였더라.(창 15:12) And when the sun was going do..

1월 23일. 거울을 더럽히지 마십시오!

(고후 3:18) 그러나 우리는 다 가리지 않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바라보며 같은 형상으로 변화되어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렀나니 이것은 곧 [주]의 [영]으..

1월 24일. 주의 비전에 순종 하십시오

(행 26:16) 오직 너는 일어나 네 발로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것은 이 목적을 성취하기 위함이니 곧 네가 본 이 일들과 또 앞으로 내가 네게 나타낼 그 일들에 대하여 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