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뿌리 깊은 나무처럼”, (시 1:1-6)

시편 1편은 하나님의 말씀을 기뻐하고 묵상하는 자가 복된 자임을 강조합니다. 복된 자는 강가에 심긴 나무처럼 뿌리가 견고해폭풍이 와도 부러지거나 뽑히지 않습니다. 왜냐면,{주}의 ..

"주께서 찾으시는 큰 믿음", (마 8:1-13)

예수님께서 가버나움이라는 도시로 들어가셨을 때 로마 군대의 백부장을 만났습니다. 백부장은 로마의 군대 지휘관으로서 높은 지위에 있었지만, 자신의 종이 마비병(중풍)으로 고통받는 것..

2024년 7월 24일, “안드레의 사역”

(요 12:20) “그 명절에 경배하러 올라온 자들 가운데 어떤 그리스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12:21) “바로 그 사람들이 갈릴리 벳새다 출신의 빌립에게 가서 그에게 요청하여 ..

"아버지의 사랑", 이찬희 형제

"하나님의 영에 의해 인도받는 자들은 다 하나님의 아들들이니, 이는 너희가 다시 두려움에 이르게 하는 속박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 삼으시는 영을 받았기 때문이라. 그분을 의지하..

"무엇을 위한 염려인가?", 박장균 형제

나는 기질적으로는 염려하며 살아가지 않는 편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처럼 좋은 대학에 진학해 훌륭한 직장을 얻어 눈부시게 살고 싶은 꿈은 있었다. 이를 위해 많은 염려와 걱정 속에..

"밸런스 게임", 윤성근 형제

(롬 8:14-15)"혀는 아무도 길들일 수 없나니 그것은 다스릴 수 없는 악이요 죽이는 독으로 가득하니라. 그것으로 우리가 하나님 곧 아버지를 찬송하며 또 그것으로 우리가 하나님..